본문 바로가기

일상지식정보

해외직구) 쇼핑몰 유닛 808에서 빗물 재활용 수집기 구매 후기 (Clean Rain Ultra)

반응형

 

 

 

 


해외 직구 쇼핑몰

유닛808에서 

빗물수집기 구매한 후기

Atlantic Water Gardens Downspout 

Diverter for Rain Water Harvesting, 

Clean Rain Ultra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직구 쇼핑몰인 유닛 808에서 물건을 구매한 후기를 적어보자 합니다.

먼저 제가 구매한 제품은 빗물을 수집하는 키트인데, 한국에서는 보지 못한 빗물 수집기였습니다.

바로 이런 모습의 수집기인데요. 참 흔하지 않게 생겼죠?? ㅎㅎ

 

 

@ 아마존 쇼핑몰 사이트에서 캡처 (www.amazon.com) / 외관 사진

 

 

이 제품은 빗물을 수집하면서 같이 딸려오는 빗물에 있는 외부 물질 (나뭇가지, 나뭇잎 등등)을 걸러준다는 제품이더라구요. 솔직히 빗물을 그냥 배관으로 연결해서 물통으로 연결하면 막힐 염려가 걱정되긴 했었는데, 물도 수확하고 외부 물질도 걸러내고 1석 2조로 정말 좋은 제품인것 같았습니다.

 

단순히 유튜브에서 빗물을 재활용하는 영상만 보다가 우리나라에도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바로 몸으로 실행을 하였습니다. 근처 철물점 여러군데를 돌아다녀보았지만, 이런것을 처음본다는 답변만 듣게 되어 아무런 수확없이 집에 돌아오게 되어 실망이었습니다. 웹쇼핑몰에도 뒤져보았지만, 없더라구요. 2번 실망(ㅠㅠ)

 

음, 한국에 없다면 외국에는 있을거란 마음으로 일본 아마존, 미국 아마존에 들어가서 검색을 하였지요~ 근데 찾아내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그렇게 찾아낸 적합하다고 생각된 제품이 첨부의 사진이었어요.

 

 

@ 아마존 쇼핑몰 사이트에서 캡처 (www.amazon.com) / 내부 사진

 

 

먼저 제가 왜 이런 제품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냐면, 얼마전 상가에 나무와 기타 꽃들을 많이 심었거든요. 요즘 비도 않오고, 걱정되었고 물주기가 마땅치가 않아서 검색하는 도중 우연히 빗물을 재활용하는 유튜브 영상들을 보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도 빗물 저금통이라는 사업이 있다고는 하는데, 일반인들에게 혜택은 없나봐요..아니면 제가 모르는걸수도 있구요.(ㅎㅎ;;) 제가 알고 지내는 일본인 누나는 일본 정부에서 빗물 수집하는 통과 키트를 제공을 무료로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부럽)

 

 

@ 유닛 808 쇼핑몰 캡처 (https://unit808.com)

 

 

그러던 중에 더 적합한 제품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이 제품인데,  아마존에서는 지금 판매를 하고있지 않더라구요. 언제 살수있을까..라는 생각으로 여러군데 검색하는 도중에 유닛 808이라는 해외직구 사이트를 알게되었습니다. 너무 기뻐서, 이곳에서 바로 사려고 했답니다. 지금은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제가 살 당시에는 15만원 정도 했었던 것 같습니다.

 

근데 쇼핑몰이 구매후기도 없고, 뭔가 수상해서 후기를 검색을 해보았더니 무슨 사기라는 글들을 많이 보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몇개는 호평이 있기도 했는데 혹평의 글이 대다수더라구요.

 

시간이 오래걸린다는 글도 보았고, 결제하고 중간에 물건 가격이 올라서 얼마를 더 입금을 해줘야한다 등 여러 가지의 혹평들이 많더라구요.

 

조금 걱정되었지만, 너무 사고 싶었기에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조금 불안해서 사이트에 수시로 들어가서 확인을 하였습니다.

 

 

조금 불안해서 비회원으로 주문하게 되었고, 비회원으로 주문하게 되면 이메일로 주문번호가 날라오게 됩니다. 그걸로 비회원 조회를 할 수 있어서, 배송 상황을 수시로 볼 수 있었습니다. 한 1주일 정도? 동안은 이렇게 화면이 현지오더 및 현지배송중이라고 뜨더라구요. 걱정되는 마음에 유닛808 전용 상담 카카오톡 친구가 있어서 상담도 했는데, 상담사 분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블로그 후기들 보면 혹평들이 많았는데 좀 안심이 되더라구요.

 

 

드디어 한국에 왔답니다!!

 

 

그 이후 일주일이 지난 후에는 회사일로 바빠서 잠시 잊혀져 있었고, 어느 순간 카톡으로 국제 배송 통관장에서 통관이 완료되었다고 카톡이 왔었고, 그 다음에 바로 우체국택배로 배송이 온다는 카톡이 왔었습니다. 해외배송을 자주 하지 않아서 그런지 너무 기대되고 설레었습니다. 

 

 

드디어 도착!!

 

 

박스가 생각보다 거대했습니다. 너무 기뻤지만, 회사일로 바빠서 평일에는 못뜯어보고 주말에나 뜯어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주문하고 받기까지의 기간은 약 2주 정도 걸렸던것 같습니다. 한달정도 잡고 주문을 한건데 생각보다 빠른 배송에 놀랐습니다.

 

 

꼼꼼한 포장에 한번 더 놀라게 되었습니다!!

 

 

해외 배송은 포장이 좀 허술하다는 생각을 할수도 있었지만, 생각보다 꼼꼼한 포장에 두번 놀랐네요. 뽁뽁이까지 잘 포장해서 보내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ㅠㅠ) 아무런 사고 없이 잘 받을 수 있게되어 다행이라고 생각하였답니다. 어디 하자있는것도 없었고, 부서진 곳도 없었답니다.

 

해외 구매를 자주 하는건 아니지만 이번 해외 배송을 통해 유닛808에서 다시 구매를 하게 된다면 걱정은 조금 덜겠다는 생각을 할 수 있겠네요. 물론 물건마다 배송 상황 및 금액은 다르겠지만요. 저는 운좋게 금액 변동도 없었고, 배송도 생각보다 빠르게 받게 되어 잘 이용 했던 것 같습니다. 전 대체적으로 만족.

 

해당 글은 언제까지나 물건 구매에 대한 후기며, 유닛808에서 무조건 구매하라는 글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자, 물건도 잘받았으니 이제 이 빗물 수집기를 설치하는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저의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말주변 없는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공감은 저를 힘나게 하고, 포스팅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